코리안 라거의 정체성·차별성 담은 스토리
18일부터 지역 지상파S·NS 채널 통해 방영
우리 원료와 방식 ‘코리안 테이스트’ 강조

오비맥주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18일부터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18일부터 공개한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의 코리안 라거 브랜드 ‘한맥’이 신규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라거로서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드러냈다.

오비맥주는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한맥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식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한맥의 공정과정을 담아냈다. 한맥은 탄산감 뿐 아니라 바디감·풍미·향 등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고품질 라거로 100% 국내산 쌀 성분을 더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상쾌한 풍미의 맥주 맛을 완성했다. 이를 위해 맥아공정에 쌀 공정(저장·정선·계량·분쇄)을 추가하는 등 더 많은 제조 과정을 거쳤다. 한맥은 세계 최고 권위의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인정받았다.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선정한 한맥은 올해도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를 이어 나간다. 신규광고를 통해 이병헌은 한맥의 맛과 향을 천천히 음미하면서 상쾌한 풍미를 지닌 ‘코리안 테이스트 한맥’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앞서 한맥은 이병헌과 함께 한식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는 ‘힙맥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쳤으며, 이병헌이 출연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서도 이목을 끌었다.

이번 광고는 18일부터 지역 지상파 채널을 비롯해 한맥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