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올리브유·황다랑어 담아
‘와디즈’ 통해 선공개…오는 25일부터 본펀딩 진행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엑스타라버진 올리브유·황다랑어를 담은 오뚜기 ‘올리브바질참치’ [사진=오뚜기]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엑스타라버진 올리브유·황다랑어를 담은 오뚜기 ‘올리브바질참치’ [사진=오뚜기]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고단백·저지방 식품으로 꼽히는 ‘참치’에 건강하고 신선한 원료를 더해 풍미를 높인 제품이 출시된다.

오뚜기는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엑스타라버진 올리브유·황다랑어를 담은 ‘올리브바질참치’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올리브바질참치는 고급어종인 황다랑어를 사용해 깨끗하고 담백한 맛을 냈으며,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향긋한 바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별도의 조리 없이 참치 한 캔으로 요리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어 간편하게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할 수 있다. 파스타와 샌드위치·샐러드·까나페 등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며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아 간편한 술안주나 홈파티 메뉴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캔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캠핑·나들이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8일 사전오픈에 이어 오는 25일부터 진행되는 본펀딩에서는 선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펀딩 이후에는 오뚜기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