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앱으로 신메뉴 3종 주문 시 사이드메뉴 무료 증정
신제품 ‘로제치킨’·‘크런치버터치킨’·‘황금올리브 콤보’ 출시
자사앱 통한 프로모션 진행…배달 수수료 증가 대안책 마련

BBQ는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임과 동시에 오는 15일까지 자사앱(BBQ앱)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
BBQ는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임과 동시에 오는 15일까지 자사앱(BBQ앱)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

최근 배달앱 수수료 증가함에 따라 BBQ는 자사앱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대안책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자사앱을 통해 패밀리(가맹점주)가 받는 배달앱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자사앱 주문 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임과 동시에 오는 15일까지 자사앱(BBQ앱) 이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BBQ가 새롭게 내놓은 ‘로제치킨’·‘크런치버터치킨’·‘황금올리브 콤보’ 등 총 세 가지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사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사이드메뉴 3종 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사이드 메뉴는 ‘씨솔트 카라멜볼’과 ‘리얼 초코볼’, 새롭게 추가된 ‘치즐링 칩스’까지 총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치즐링 칩스는 닭가슴살로 만든 육포를 올리브유에 튀겨 치즈가루에 버무린 제품으로 육포의 달달한 맛과 치즈의 고소하고 짭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알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