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 오픈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 [사진=쿠팡]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 [사진=쿠팡]

3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봄의 기운이 상승하고 있다. 겨우내 집안에 갇혀 있다 설레임으로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유아맘들을 위해 쿠팡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아이를 키우는 고객이라면 육아 필수템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외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편강율·다이치·쁘레베베·조이·잉글레시나·시크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로 브랜드별 대표 상품 할인은 물론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베이카 2점 3점 안전벨트 휴대용 카시트·메리튠 얼티밋 매쉬 휴대용 부스터 아기띠·데코뷰 모던 헤링본 양면쿠션 놀이방매트·요미락 유아용 무릎보호대·페도라 NEW C0플러스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적은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하고 있다. 따스해진 날씨로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유모차’와 ‘아기띠/외출용품’ 테마에서는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이동하도록 외출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 스킨케어’ 테마도 마련했다.

이외에 ‘매트 안전용품’ 테마관은 막 걸음마를 시작한 영유아나 뛰어놀기 좋아하는 어린이가 있는 집을 위해 바닥 매트, 모서리 보호대 등 소음 및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