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123 베이비페어’·‘등원준비 페스티벌’ 진행
등원 준비물 체크리스트 정보부터 다양한 육아 아이템 경험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앞두고 설레는 첫 등원 준비부터 베이비맘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는 예비맘·베이비·토들러 엄마들을 위해 오는 7일부터 ‘123 베이비페어’와 ‘등원준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랜드 키디키디의 베이비페어는 매월 첫째 주 월·화·수요일에 열리는 월간 정기행사다. 이번 2월 행사에서는 인기 브랜드 올포홈·베베드피노·밤부베베·쉐베베 등의 대표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이비맘 필수 인기 상품을 핫딜가로 제공하는 ‘123 선착순 딜’을 통해서 브라운 체온계·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밤부베베 세면타올·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베베숲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아이엠마더 분유·아트오 플레이매트·임페리얼 드림 XO 등의 제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3월 어린이집 입소를 맞아 어린이집 첫 등원 시 필요한 준비물을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등원 준비물 체크리스트 행사도 마련했다. 준비물 체크리스트 정보부터 양치도구·식기류·등원룩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인 낮잠 이불 기획전에는 올포홈·무무슈·돗투돗·로토토베베·헬로미니미· 쉐베베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키디의 베이비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400% 이상 성장해 예비맘이나 베이비맘들을 위한 카테고리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육아 아이템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앱을 통해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등원 준비 페스티벌과 7~9일 3일간 진행되는 123 베이비페어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키디키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