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파마씨’와 협업
​​​​​​​전 세계 최초로 자연 채광과 이국적인 가든 돋보여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 전경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 전경

마시모두띠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자연친화 컨셉의 매장을 오픈했다. 전 세계 매장 중 최초로 자연채광과 가든이 디자인된 매장으로 힐링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마시모두띠는 18일 경기 최대 규모인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562㎡(약 170평) 규모로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의 매장을 오픈했다.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에는 전 세계 800여개 매장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햇빛을 볼 수 없는 일반적인 다른 매장과 달리 자연 채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트로피컬 느낌의 식물들로 구성된 가든 디자인은 감각적인 쇼핑 공간을 선사한다.

실내에서 생육가능한 트로피컬 식물들을 이용한 이국적인 가든 디자인도 돋보인다. 이번 가든 디자인은 식물이 함께하는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파마씨’와 협업으로 완성됐다. 매장 곳곳에 다양한 식물들을 배치해 쇼핑 중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 여성복 매장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 여성복 매장

마시모두띠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남성복과 여성복, 바디 케어 컬렉션이 구비돼 있다.

마시모두띠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마시모두띠 한지 부채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기념해 특별한 제작 선물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마시모두띠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포함해 가로수길점, IFC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까지 총 7개의 국내 매장이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노정명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