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CJ ONE 앱 및 클룩(KLOOK)에서 기념 이벤트 진행
‘피크닉 세트 2종’ 판매…남산 정상에서 즐기는 색다른 피크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Kloud)’와 협업해 지난달부터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담기는 엔테라스에 테마공간 ‘어반 그린야드(Urban Green yard)’를 조성했다. N서울타워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어반 그린야드는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자연 콘셉트로 초록색과 우드 색상을 조화롭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남산 정상에서 서울 전경과 함께 여름 날 피크닉과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N서울타워를 힐링 공간으로 탈바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와 함께 남산 정상에서 색다른 피크닉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선 CJ ONE 앱에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피크닉 세트 2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쥐포튀김 무료 증정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피크닉 세트A’는 치킨텐더·감자튀김·새우튀김 등을 포함한 모듬스낵과 클라우드 생맥주 2잔, ‘피크닉 세트B’는 피쉬앤칩스와 클라우드 생맥주 2잔으로 구성했다.
추가로 서울 전경이 보이는 ‘어반 그린야드’ 공간에 설치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의자 두 개와 폴딩박스 한 개를 한 시간 반 동안 대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피크닉 세트 구매 시 CJ ONE 앱에 다운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시원한 생맥주와 어울리는 쥐포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N서울타워 전망대에 올라가려면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플랫폼 클룩에서 판매하는 패키지 2종을 이용하면 된다. 클룩에서는 피크닉 세트에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 2장을 포함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구매 당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클룩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 내 ‘N서울타워 어반 그린야드’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CJ ONE 앱 이벤트와 클룩 패키지 구매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