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센스 뛰어난 ‘요즘 엄마’ 김나영…고객과 공감대 형성 기대
4월 6일 첫 캠페인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쇼핑앱 ‘키디키디’(kidikidi)의 첫 번째 광고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과 두 자녀를 발탁했다.

키디키디는 26일 밀레니얼맘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요즘 엄마’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로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하면서 두 아이의 육아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맞아서 모델로 낙점했다고 발표했다. 

 ‘키디키디’(kidikidi)의 첫 번째 광고 모델로 탁월한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방송인 김나영 가족이 발탁됐다.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kidikidi)의 첫 번째 광고 모델로 탁월한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방송인 김나영 가족이 발탁됐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김나영 가족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키즈 패션과 육아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앱 키디키디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진행되는 캠페인을 통해 주 고객층인 30대 주부들과의 공감대를 적극적으로 형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4월 6일 진행되는 첫 캠페인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에서는 베이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로토토베베’·‘마망블랑’의 육아용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수아비’의 맘&키즈 커플 아이템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베베드피노’·‘래핑차일드’의 키즈패션 상품 역시 캠페인 기간 동안 키디키디 단독 특가로 접할 수 있다.

4월 5일까지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의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디키디 이용권 5만원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