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 특별 접속 이벤트·각 게임 통해 다양한 보상 증정

컴투스는 9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의 설맞이 이벤트를 개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9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의 설맞이 이벤트를 개시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비스 중인 5개 게임에서 윷놀이, 포춘쿠키 등 명절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이용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바일 역할놀이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 포인트를 6성 영웅 등급 룬과 영웅 등급 타입 또는 속성 아티팩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연성석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룬과 아티팩트까지 얻을 수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1은 윷놀이를 소재로 한 미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션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미션 달성 결과에 따라 100% 플래티넘 팩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같은 기간 동안 설연휴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오는 18일까지 포츈쿠키 응모권 이벤트와 접속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게임 보상에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도 오는 10일부터  특별 접속 이벤트를 비롯해 콘텐츠 클리어 이벤트를 선보인다. 

드래곤스카이는 설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 통해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을 포함한 각종 보상을 다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전략홍보실 송준석 과장은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이 명절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컴투스 게임과 함께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