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날 복주머니와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 제공

넷마블이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은 9일부터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랜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2021 설날 복주머니와 2021 설날 대박 복꾸러미, 2021 사골 만두 떡국 만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2일까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윷놀이를 하면서 LR 제작 재료 소환 상자,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 상자 등을 얻을 수 있고 말판을 완주하면 LR 장신구 관련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UR 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탑승펫 초월의 돌,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랜덤 아이템이 들어있는 주머니를 지급한다.

세븐나이츠2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날 출석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이용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도 복주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오는 10일부터 루비를 사용해 복주머니를 열면 불사의 반지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CM 스파이크의 선물 상자 이벤트 통해 전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또 같은기간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7시에 상위 소울링커 뽑기권, 상위 슈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 맞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개최해 블루다이아와 영웅 5성 확정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이용자에게 증정한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재화 소모 이벤트를 통해 스톤과 블루젬 소모량에 따라 130레벨 랜덤 전설 부적, 대형고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구정 특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0 랜덤 영웅-전설 부적, 랜덤 전설 토템 등을 증정하고 수집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해 떡국을 4성 희귀 이벤트 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두의마블은 오는 16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복주머니를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오는 17일까지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프랜차이즈 엘리트 교환권, 보석, 설날 복주머니 등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또 설날 특별 상점을 통해 상품 구매 리워드 포인트를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