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업계 최초 ‘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 지난해 실시
코로나19 영향 고객 호응 높아지면서 ‘넥스트레벨’ 인기몰이
구매고객 대상 2만원 쿠폰에 최대 35% 할인 등 ‘혜택’ 다양
​​​​​​​“올해는 수도권 중심에서 주요 광역시 권역까지 확대 운영”

넥스트레벨 GO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넥스트레벨 GO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영향으로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넥센타이어 홍보팀은 14일 소비자경제와의 통화에서 “지난해 론칭한 ‘넥스트레벨 GO’는 고객의 자동차가 있는 곳에 직접 방문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업계 최초로 실시된 찾아가는 비대면 서비스다”면서 “지난해 코로나 영향으로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1월 감사이벤트에 이어 서비스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 비대면 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 ‘넥스트레벨 GO’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스트레벨 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최첨단 장비와 함께 고객의 차량이 위치한 장소를 방문,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 타이어를 교체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지난해 업계 최초로 실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큰 호응에 감사하며 진행하는 것으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이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엔페라’ 시리즈에 대해서는 35%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특히 이번 구매자는 ‘넥스트레벨 GO’의 방문장착 서비스를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 내에서 타이어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타이어 4개 구매 시(렌탈 제외) 노트북, 무선청소기, 무선이어폰, 주유상품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지난해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한해 진행됐으나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전국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면서 “이제 국내 주요 광역시 뿐만 아니라 충청권역, 전라권역 및 경상권역 일부 지역의 소비자도 넥센타이어 방문교체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넥스트레벨 GO’의 이벤트 및 서비스 지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노정명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