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닝복에 허벌라이프 로고… 정규시즌 동안 뉴트리션 제품 제공
[소비자경제=신병근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1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 블루윙즈를 K-리그 정규시즌 기간 동안 공식 후원하는 내용의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와 수원삼성 블루윙즈 오근영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가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시즌 선수들을 위한 영양공급 및 건강관리를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수원삼성의 홈경기장인 수원월드컵 경기장 내 LED 롤링 펜스를 통해 허벌라이프 광고를 진행하고,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은 지난 4일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허벌라이프 로고가 새겨진 트레이닝복을 착용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한국허벌라이프가 올 한해 동안 국내 최고의 프로축구팀인 수원삼성 블루윙즈 선수단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선수들과 코치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축구팬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한국 축구가 더욱 발전하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삼성 블루윙즈 오근영 단장은 “허벌라이프와 같은 세계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과 스폰서쉽을 맺게 되어 이번 시즌이 특히 더욱 기대된다”며 “허벌라이프가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영양공급과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일궈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현재 세계적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와 그가 소속된 FC바르셀로나를 후원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베컴이 소속된 미국 LA갤럭시의 공식 후원사다. 또한 발렌시아(스페인), 샬케04(독일), 스파르타크 모스크바(러시아), 레딩 FC(잉글랜드) 등 유수의 축구클럽들을 후원하고 있다.
소비자제보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