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 동시 진행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프로야구 매니저)이 출시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8일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과 함께 이번 7주년을 기념하고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기위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다앙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접속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게임 내 최고의 아이템으로 강력한 타자와 투수를 마음껏 선택해서 뽑을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경기중 선수가 사용할 수 있는 특수능력 선택권을 포함한 각종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기존 및 복귀 유저에게도 풍성한 게임 혜택을 제공된다. 미션 달성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게임 이용자는 27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플레이하고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보상과 함께 7주년 기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들은 모아진 티켓을 활용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특수능력 선택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더욱 특별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컴투스는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을 사랑해주신 유저(이용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 할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지난 2013년 정식 서비스 이후 KBO 리그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시스템을 선보여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장르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