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편의성과 선수·팀 등급 확장…트레이너 루터 연구 추가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다양한 보상 이벤트 실시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은 30일부터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은 30일부터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의 대표 스포츠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게임빌 프로야구 2020)가 추석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은 29일 추석 명절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와 팀의 등급이 확장되며 선수등급은 RR0부터 RR5까지, 팀 등급은 R-부터 R+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주요 콘텐츠인 ‘나만의 선수’ 콘텐츠의 육성 아이템 슬롯도 메인 아이템 2개, 서브 아이템 2개를 장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다. 이외에도 렉터 연구소 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인 루터의  연구가 추가됐다.

유저 편의성과 소셜 기능도 개선됐다. 이용자들은 육성한 ‘나만의 선수’ 정보 요약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저장할 수 있어 육성 선수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육성완료화면에 표시된 선수 정보를 게임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유하기 기능도 추가된다.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은 30일부터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일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리그일정 변경권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인 ‘지지의 보름달 대축제’은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육성 아이템과 슈퍼스타 등급트레이너인 지지의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24시간 핫타임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해 선수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등급 인기 트레이너 미카엘라와 카이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빌 프로야구 2020은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전세계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인 게임빌 프로야구의 최신작이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