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일부터 KB부동산 리브온 앱 통해 공개
KB국민은행이 오는 8월 3일부터 16일까지 KB부동산 리브온(Liiv ON)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부동산 랜선 세미나 2회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랜선 세미나는 코로나19의 확산과 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과 내집 마련 전략을 부동산 전문가의 인사이트 영상을 통한 비대면 세미나로 리브온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2회차 1부에서는 입지분석 전문가 스마트큐브 부동상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이 올해 상반기 부동산 시장 흐름을 살펴보고 하반기 부동산을 전망하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서는 박합수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이 ‘혼돈의 부동산 시장 속 내집 마련 전략’이란 주제로 재개발, 재건축 투자 주의점과 지역별 개발호재, 연령대별 내집 마련 방법 등을 강의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세미나를 기념해 세미나 영상을 시청하고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주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부동산 전문가를 영상으로 만나는 언택트 세미나를 새롭게 이어나가기로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랜선 세미나는 지난 5월 시즌1의 영상 조회수가 16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전문가가 핵심을 짚어줘서 좋았다”, “부동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 등 800여 건의 댓글이 달렸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권찬욱 기자
rnjscksdnr1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