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한국전력거래소 등 채용 소식 확보에 도움

[소비자경제=김문정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기업들의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신도리코는 R&D, Marketing Representative, 전산, 해외업무 등 총 6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모집 부문별 관련분야 전공의 4년제 정규대학 이상(석, 박사 포함)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다. 모집 부문별 관련 전공 및 근무지가 다르므로 지원 전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입사 희망자는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2월 1일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 하면 된다.

한국전력거래소는 사무직 및 기술직 신입 직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으로 학력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으나, 사무직은 토익 기준 800점, 기술직은 700점 이상의 어학 점수를 소지한 자라야 지원할 수 있다. 한국전력거래소에서 청년인턴으로 6개월 이상 근무한 자는 서류전형이 면제되며, 한국전력거래소가 주관한 논문공모전 수상자 및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월 31일까지 인크루트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루프트한자카고(Lufthansa Cargo)에서 국내외 항공 포워딩사를 대상으로 하는 영업 및 관리 업무를 담당할 Customer Development Function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 토익 850점 이상의 어학 점수 소지자이다. 단, 영어회화 가능자는 토익 점수 없이도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2월 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LG엔시스는 메카개발 및 구매 부문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은 해당분야 전공의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기준 600점 이상의 어학 점수를 요구한다. 메카개발 부문은 일어 및 중국어 가능자를, 구매 부문은 전자, 회로, 기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모집 부문별 해당 전공 및 상세 업무내용이 다르므로 지원 전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입사 희망자는 2월 8일까지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사무행정 부문 6급 신입직원을 채용 중이다. 학력 및 연령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 청년인턴 5개월 이상 근무자 및 최종 출신학교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를 제외한 비수도권인 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월 2일까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