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하고 ‘물 좋은’ 주부로 변심하세요~

[소비자경제=정창규 기자]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은 내달 22일까지 주부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주부들이여 1급수(秀)로 변심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햇살담은 간장'과 함께하는 '물 좋은 1급수(秀)' 주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TV 광고나 각종 포털사이트의 광고와 연계돼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청정원 홈페이지에 햇살담은 간장 제품의 구매 인증샷을 올리거나 자신이 1급수 주부가 돼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급수(秀)의 콘셉트에 맞게 디오스 냉장고, 1백만원권 쇼핑권, 럭셔리 호텔 스파 등 수준 높고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앞으로 물 좋은 햇살담은 간장만을 사용하겠다’는 선언을 한 고객들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0원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문형두 청정원 간장 담당 매니저는 "식수에는 규격화된 등급이 없지만 좋은 물로 만들고 품질이나 관리에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의미에서 비유적으로 1급수(秀)라는 표현을 쓴 것"이라며, "제품의 퀄리티를 자신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주부라면 누구나 1급수(秀)인 햇살담은 간장을 사용하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