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한 맛을 가볍게 즐기는 순간
31일까지 버거킹 와퍼와 불고기 와퍼 단품 40% 할인

오는 31일까지 버거킹의 대표적인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버거킹
오는 31일까지 버거킹의 대표적인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버거킹

저렴한 가격에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31일(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의 대표적인 메뉴라 할 수 있는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 모두 정가 5,900원에서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된다. 치즈, 야채 등 속재료를 추가하는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