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v 코로나19 극복 캠페인관
손흥민, 홍진영, 송가인 등 참여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31일 B tv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특별관을 개설하여 가수 송가인, 김장훈, 배우 한고은, 김성령, 김상중이 참여한 응원 캠페인 홍보 영상을 방송한다고 발표했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과 가수 홍진영 등이 출연한 <코로나19 릴레이 희망 메시지>도 방송한다.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참여한 손흥민 선수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우리나라 및 세계 여러 나라가 참 힘든 상황이다. 많은 분들이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 이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 특별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과 공적마스크 구매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피커 NUGU가 탑재된 B tv AI셋톱박스에서 음성검색으로 약국 현황 및 공적 마스크 수량 정보 등 정부부처의 지원책도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김혁 미디어본부장은 “대구경북을 비롯해 최전방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 자영업자, 불안과 답답함에 지쳐가는 대한민국 국민 한 분 한 분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 하루빨리 봄을 봄답게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자 공사업체에 상반기 공사대금을 조기에 지급했고, 유지∙보수 업체에도 용역비를 서둘러 지급했다.

소비자경제신문 박소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