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소독 및 고객 방문차량
연막소독 서비스, 손 소독제 증정

쌍용차 전시장 방역(사진=쌍용자동차)
쌍용차 전시장 방역(사진=쌍용자동차)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쌍용차는 고객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전국 300여 전시장에 매일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전시차량을 수시로 소독함은 물론이고 고객차량에 대한 항균 연막소독 서비스도 실시하고 손소독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3월에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 구매 시 국내 최장 10년/10만km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랙박스와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리스펙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최대 100만원 할인 선택 가능)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 시 지급되는 1.5% 특별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정부 개소세 인하분(3.5%)에 더해 개소세 전액을 지원받아 신차를 구매할 수 있다.

쌍용차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개소세 전액 지원 등 쌍용자동차의 3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1.5% 특별할인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즉석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베이커리 상품권(2만원, 150명) ▲CU 편의점 기프티콘(1천원, 1,000명) 등 선물도 지급한다. 전화 및 온라인 상담 고객에게도 1.5% 쿠폰이 제공된다.

고객차량 연막소독(사진=쌍용자동차)
고객차량 연막소독(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SNS 공유 이벤트 참가, 개소세 인하된 판매가격 및 3월 구매혜택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