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주제 신규 콘텐츠
올 시즌 게임 홍보모델 공개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소비자경제신문 박소희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많은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대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로 7주년 맞은 ‘컴프매 LIVE 2020’ 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매 LIVE 2020’은 KBO를 기반으로 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맞춰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국가대표를 주제로 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새 시즌 공식 홍보모델 공개 등 다양한 소식과 함께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25일(수)까지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컴프매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20 KBO 배지’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며, 올 시즌 ‘컴프매 LIVE 2020’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약할 3명의 ‘컴프매 걸스’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를 활용해 본인이 예측하는 모델의 이름을 답안으로 제출하면, 적중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마련된 SNS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즉시 알릴 수 있으며, ‘컴프매 걸스 예측 이벤트’를 위한 힌트도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