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 혜택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 4번째)와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왼쪽 3번째)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왼쪽 4번째)와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왼쪽 3번째)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MG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이수진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우리카드와 제휴신용카드를 발급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우리카드(사장 정원재)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에서 열린 제휴카드 출시 기념식은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카드 출시를 통해 양사 고객들은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쇼핑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손쉽게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 이용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업종에는 기본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정석 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에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 입출금 계좌 등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은 전국 새마을금고 지점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천원이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새마을금고(객장)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