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경제=최덕환 기자]CJ인터넷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서유기전'과 '드래곤볼 온라인' 할로윈 파티를 연다.
먼저 앤앤지랩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다중 접속 롤플레잉 게임 '서유기전'은 11월 4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주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씨 까고 아이템 받자’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필드에서 출몰하는 ‘호박요괴’와 ‘다자란 호박요괴’를 사냥하면, 각각 작은 호박씨와 큰 호박씨를 획득할 수 있다. ‘호박요괴’의 작은 호박씨를 까면 80여종의 다양한 캐쉬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되며, ‘다자란 호박요괴’의 큰 호박씨로는 상급의 캐쉬 아이템에 도전할 수 있다.
'서유기전'은 생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버프 효과의 각종 사탕으로 교환해 주는 특별 할로윈 퀘스트도 이벤트 기간 내 추가한다. 마을의 각 NPC가 요구하는 재료 아이템을 가져다 주면 각각 방어력, 생명력, 공격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할로윈 사탕과 바꿔 주는 것.
이외에도 호박등불 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들로 마을을 장식해 게임 내에서도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반다이코리아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한 <드래곤볼 온라인>도 11월 9일까지 ‘헬로? 할로!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생성 캐릭터를 포함, 31레벨 이하 모든 캐릭터는 레벨업마다 ‘할로윈 마법상자’를 열수 있어 해당 레벨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과 ‘호박 저금통’ 등 특별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1레벨 이상의 캐릭터도 접속 후 1시간마다 ‘할로윈 마법 막대 사탕’으로 역시 각종 아이템과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마법 막대 사탕’은 카린가 마을의 이벤트 NPC에게 한 번 받으면 한 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다.
기사제보 cdh@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