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각도든 빛나는 미러볼 광채

소비자경제= 정보람 기자] 아이오페가 4월 ‘에어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핵심성분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 강화로 한층 더 깊이 있는 윤기를 살려준다. 이는 촉촉한 피부 바탕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며, 입체적인 펄감을 살리고 빛 반사율을 높여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깊이 있는 광채를 구현한다.
또 아이오페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3D 벌집 디자인의 에어 스폰지’는 원하는 사용감을 더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각각의 피부 유형에 맞는 최적의 사이즈로 셀 크기를 달리했다.
전체 라인 별 컬러 또한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발색을 살리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특히 이번 아이오페의 ‘ALL NEW 에어쿠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용기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빛을 받으면 프리즘 광채가 더욱 살아나,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미러볼 광채’라는 제품을 연상케 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고객들의 니즈와 새로워진 성분 및 기술력을 반영해 또 다시 혁신을 이루었다”며 “자외선 차단, 자연스러운 윤기와 깊이 있는 광채, 촉촉한 수분감을 더욱 강화해 지속적으로 쿠션 시장을 선도함으로써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이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수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