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로즈세럼 에센스 부문 1위…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워즈’ 1위 에센스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20%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소이는 올리브영 3년 연속 판매 1위인 잡티로즈세럼의 에센스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6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만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단독 할인 행사는 아이소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 준 올리브영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아이소이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석유계계면활성제, 화학합성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과 같은 유해의심성분들을 식물성 성분으로 대체했으며 세계적인 천연화장품 전문가로 잘 알려진 하인츠 바일란트(Heinz Weiland)와 함께 ‘아이소이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하노버에 설립했다.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잡티로즈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장미 3000송이에서 단 1ml만 얻을 수 있는 특상품 로즈 오일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제품의 경우 올리브영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큰 폭으로 신장했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 앞으로 아이소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이지연 기자
newbornfruit@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