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엠블호텔 킨텍스

[소비자경제=정창규 기자]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특별한 사랑을 찾아나선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죽림 중식당 디너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선착순 3팀 커플고객에게 꽃다발과 스페셜 기프트 증정한다(선착순 3팀, 최소 5일전까지 예약 필수). 특히 여성고객에 한해 누구나 상관없이 초코렛을 증정한다.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특별한 사랑을 찾아나선 모든 이들을 위해 14일 일라고 로비 라운지&바의 와인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바다콘서트 뮤지컬 ‘아보카드’ 공연 초대권을 5팀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제공한다.

이어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에서는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글라스 와인 1잔씩을 제공한다.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벨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가로 스페셜 코스 디너 2인과 와인(Half Bottle)을 아주 저렴한 가격 2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추가비용 5만원이면 좀 더 이색적인 서프라이즈를 위해 꽃다발과 캘리크라피를 마르첼로에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마레첼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미니케이크도 증정하고 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초코 미니케이크, 화이트데이때는 화이트 미니케이크가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10일부터 내달 10일 화이트데이 전까지만 사전예약을 접수 받고 있다. 그리고 행사당일에는 마르첼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께 행복과 좋은 추억을 제공 하기 위해 목걸이 펜던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