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 거쳐 본선 진출 10팀 선정…김준현의 공포 UCC 함께 공개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개최한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에 선보인 재밌는 영상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광동제약은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 본선에 진출한 10팀을 뽑았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6월 2일부터 힘찬하루헛개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해온 UCC 공모전 주제는 코알라, 주변의 꽐라, 헛개차 블라인드 테스트, 숙취와 관련된 자유 주제 등이었다.

이번 공모전에 대해 광동제약은 "19금의 아슬아슬한 토크로 헛개차의 위력(?)을 설명하는 '그녀들의 은밀한 수다', 썸녀에게 헛개차로 마음을 전하는 썸남을 그린 '썸남썸녀', 영화를 패러디한 '레지던트 헛개', 애니메이션으로 숙취를 표현한 '헛개차를 마셔라' 등 참신하고 다양한 작품이 출품되어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유튜브 조회수와 광동제약 내부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10팀은 아이패드 미니, 휴대용 빔프로젝터, 외식상품권 등을 받게 된다. 또 힘찬하루헛개차 TV CF에 등장하는 코알라 탈을 활용해 헛개차 패러디 UCC를 제작하는 마지막 경쟁을 펼친다. 광동제약은 본선에서 3팀을 선정해 1등 3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상금을 시상할 예정이다.

광동 힘찬하루헛개차 UCC 공모전 출품작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2014blackhutgaet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힘찬하루헛개차 모델 김준현의 공포 UCC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개그맨 김준현의 공포 UCC에 대해 광동제약은 "김준현의 코믹 연기와 내레이션이 일품이라는 평과 함께 공개 당시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었고, 현재 영상 전문 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