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감성으로 성수동 젊은 감성 저격 나서
콜라보 제품 구매시 선착순 에코백 200개 증정

비비안 피앳유즈는 15일 제인마치 메종과 함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매장 전경 [사진=비비안] 
비비안 피앳유즈는 15일 제인마치 메종과 함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매장 전경 [사진=비비안]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비비안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가 성수동 젊은 감성 저격에 나선다.

피앳유즈는 15일 제인마치 메종과 함께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두 브랜드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라운지웨어를 비롯한 머그컵, 에코백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초 론칭한 피앳유즈는 새로운 감성의 고품질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당신을 소중히 여기면 좋은 것들과 연결될 거예요'라는 슬로건아래 안밖으로 자기관리에 힘쓰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지난달 진행된 스타필드수원 1호점 오픈식에서는 수많은 인파가 쏠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부터 성수동 제인마치 메종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따뜻하고 나른한 분위기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발랄한 색상의 스트라이프 파자마와 제인마치 메종의 감성으로 그려진 그림이 담긴 라운지웨어까지 영 제너레이션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팝업스토어 입구는 다가올 봄을 연상케하듯 다양한 색감의 꽃으로 눈길을 끈다. 이색적 분위기를 따라 입구로 들어가면 콜라보 상품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콜라보 제품들은 매장 제일 안쪽 룸에 전시돼 있으며, 피앳유즈의 제품 디자인에 맞춰 디자인해 프랑스의 작은 전시회장에 들어온 느낌을 준다.

피앳유즈의 이번 콜라보 퍼스널라운지웨어는 전량을 국내에서 생산해 품질을 올렸다. 대부분의 파자마 제품은 면 소재를 사용해 집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디자인 또한 제인마치 메종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직접 디자인했다.

해당 콜라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에코백 200개를 증정한다. 피앳유즈의 로고가 제인마치 메종의 감성으로 그려져 있어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