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계열사와 전국 사업장 임직원 참여
허일섭 회장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 무수한 노력”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GC녹십자가 창립 56주년을 맞아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는 지난 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창립기념식은 GC녹십자·12개 계열사와 온라인 화상 회의 시스템을 통해 오창·화순·음성공장·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다함께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큰 이바지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녹십자장을 포함한 각종 표창 시상식도 진행됐다.
녹십자장은 △GC녹십자 디지털혁신실 문현중 전사혁신 유닛장 △GC녹십자웰빙 IP본부한정엽 MKT 유닛장 △녹십자아이메드 강북의원 최범희 원장 등 3명 △단체 표창은 GC녹십자 연구개발 지능 유닛장 지식재산권팀 등 19개팀에게 수여됐다.
또 GC녹십자MS 연구소 현경환 생화학진단팀장 등 57명에게 우수 표창이, GC녹십자 SB본부 장도순 본부장을 비롯한 200명의 임직원에게는 근속 표창이 수여됐다.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GC는 창립 이후 인류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기 위한 무수한 노력을 했다”며 “이제는 지금까지의 성공 방정식을 넘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통해 GC만의 혁신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 GC녹십자, 한방 보혈강장제 ‘녹십자경옥고’ 출시
- GC녹십자-유바이오로직스, ‘콜레라 백신’ 공동생산
- GC녹십자, 국가예방접종사업 ‘독감백신’ 공급 개시
- GC녹십자, ‘비맥스’ 새 모델로 추성훈 발탁
- “RE100 동참” GC녹십자, SK E&S와 ‘PPA’ 계약 체결
- 동아ST-GC녹십자, ‘면역질환 신약개발’ 공동연구 나서
- GC녹십자 “독감백신 ‘지씨플루’, 태국에 1000만불 규모 물량 수주”
- [인사] GC녹십자홀딩스 (양준열 전략2담당 임원 인사 등)
- GC녹십자 美 관계사 큐레보, ‘대상포진 임상 2상 탑라인’ 결과 발표
- 이득주 GC 상임고문,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장 정식 취임
김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