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한 캔으로 식사 해결 활용도 강조
CM송 한 호흡에 하는 ‘한숨한캔 챌린지’ 진행

[사진=동원그룹]

동원F&B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제일 좋은 건 역시 바로 먹는 한 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간편성을 강조한다.

한편 2019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전작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캠페인은 동원참치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펭수를 비롯해 조정석, 손나은, 정동원, 준호, 찬성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한 광고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10~50대에 이르는 다양한 팬덤을 형성했고, 유튜브 합산 조회수 7000만회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CF 캠페인 사례로 기록됐다.

동원F&B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CF에 나오는 CM송 가사를 한 호흡 만에 끊김 없이 따라 읽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소비자경제신문 심영범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