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로 강훈 발탁…‘2022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오는 9월 IoT 기반의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출시 예정
뉴스킨 코리아가 신제품 모델로 ‘2022 브랜드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남자배우 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한 배우 강훈을 발탁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아이오)’의 출시를 앞두고 배우 강훈을 모델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9월 출시예정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뉴스킨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올바른 클렌징 습관 만들기·클렌징 루틴 관리 등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모델로 발탁된 강훈은 지난해 방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홍덕로를 연기해 신인상을 받는 등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홍보 영상은 총 3편으로 강훈이 ‘나보다 더 나를 이해하는 에이지락 루미스파iO’ 자체이자 스윗한 남자친구로 등장한다. 또한 트래킹 기능으로 사용 습관을 보여줌은 물론 제품 사용에 따라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피 기능도 담았다.
뉴스킨은 이번 홍보 영상 외에도 모델 강훈과 함께 화보 촬영·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인터뷰 공개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이후 공개되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관련기사
김세라 기자
mpks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