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니따 등 음료 15종에 상징 컬러 배치…고객 이벤트도 진행

[사진=강남제비스코]

페인트 전문 브랜드 강남제비스코와 이탈이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에 잘어울리는 트렌디 컬러를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제비스코는 24일 파스쿠찌와 함께 ‘FIND YOUR SUMMER COLOR’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주제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나만의 컬러를 찾는다는 의미로서, 제비스코는 고객들이 시원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각 컬러에 어울리는 추천 배색도 소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비스코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파스쿠찌의 음료 그라니따에 여름 신상품용 컬러스토리를 제안한다. ‘그린티 그라니따’에는 ‘그라니아 그린’ 컬러가 적용되며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에는 ‘트로피컬 망고’ 컬러가,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자두 그라니따’에는 ‘어도러블 핑크’ 컬러가 포함되는 등 총 15종의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한 여름 음료를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름철 음료나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굿즈 ‘제비스코 x 파스쿠찌 칠링백’을 26일까지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26일부터는 제비스코와 파스쿠찌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종 고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파스쿠찌와 함께 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2년 트렌디한 여름 컬러와 파스쿠찌의 신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