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이벤트 통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 선물
드림나·눔 팀별 기록 미션과 올스타 티켓 룰렛 등 진행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프로야구 매니저)가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20일 KBO리그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3종을 게임에 업데이트 했다. 우선 출석 이벤트는 오는 8월까지 진행되며 출석일수에 따라 게임 재화인 AP와 캐시, 주단 전력강화 아이템인 특수능력변견권 등을 아이템으로 이벤트 참가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누적 출석일수를 모두 채울 경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모든 구단의 선수중 하나를 최고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게임 이용자는 자신의 구단에 영입하고 싶었던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됐다.
미션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용자는 8월 1일까지 매일 팀별 미션과 개인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올스타 티켓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올스타 티켓은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룰렛 게임 이벤트용 재화로 사용된다. 게임 이용자는 룰렛 게임을 통해 몬스터 선수, 업그레이드 시도권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사용에 따라 이벤트 한정 아이템인 드림·나눔 올스타 배지를 선물로 받게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용자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원년부터 현존하는 모든 구단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