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박성민 기자] 15주년을 맞은 롯데닷컴이 6월14일 ‘키스데이(Kiss Day)’를 기점으로 오는 20일까지 15만 명 규모의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롯데닷컴과 Kiss한 싸이라면 모두 모여라!’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를 방문해 ‘Kiss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롯데패밀리 회원이면 누구나 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15만개의 키스가 모이면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포인트 1500점을 제공, 추첨을 통해 500쌍에게 ‘롯데멤버스 싸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하면 또 다른 경품도 받아갈 수 있다. ‘롯데닷컴과 Kiss한 싸이라면 모두 모여라!’ 이벤트 내용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를 페이스북 ‘롯데영플라자’ 혹은 트위터 ‘@lotteyoungplaza’에 알리면 추첨을 통해 ‘월트디즈니 특별전 초대권’을 30쌍에게 증정한다.

롯데닷컴 영플라자 페이스북(facebook.com/lotteyoungplaza)과 트위터(twitter.com/lotteyoungplaza)는 1020 젊은 세대를 위한 알뜰쇼핑과 패션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개설돼 현재 페이스북 팬 수만 3300명을 넘어서고 있다. 당첨자는 6월21일 롯데닷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싸이 콘서트는 7월19일 저녁 8시 올릭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