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최대 53% 할인 판매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공 등 풍성한 혜택

대상의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대상] 
대상의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대상]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의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음달 4일까지 ‘HAPPY 2IRTHDAY’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대상은 지난 2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제공, 타임어택 이벤트, N+1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8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2000점을 매일 지급하고, 구매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백 마일리지 신청 고객 대상을 추첨해 청정원 고급유 6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온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2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베스트온의 대표 인기상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N+1’ 이벤트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00여 종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총집합’ 행사도 진행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