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3D 사운드 시스템·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 적용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3년간 6회 제공 등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24년식 모델을 출시한다. [사진=아우디]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24년식 모델을 출시한다. [사진=아우디]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 우아한 실내 분위기,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하는 ‘아우디 A5 카브리올레’가 더욱 강력한 스펙으로 돌아왔다.

아우디 코리아는 18일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24년식 모델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아우디 카브리올레 모델은 탁월한 기술력으로 소프트 탑을 오픈하고 주행 시에도 쿠페 모델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2024년식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은 이전 아우디 A5 카브리올레의 연식 변경 모델이다.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무선 하이패스와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3D 사운드 시스템을 더해 한층 더 편안하고 즐거운 프리미엄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모델은 직렬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차저(TFSI) 엔진과 7단 S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했으며, ▲최대 265마력 ▲최대 토크 37.7kg.m ▲제로백 6.0초 ▲최고 속도는 210km/h(안전제한속도) ▲복합 연비 10.7km/l(도심 9.5km/l, 고속도로 12.5km/l)의 스펙을 자랑한다.

아우디는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아우디 모델의 기본 보증인 ‘Audi Warranty’를 5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까지(선 도래 조건) 보장하고 있다. 특히 차량 구매 고객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상 쿠폰인 소모품 정비 쿠폰에 더해, 24년식 차량을 구매한 고객부터는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3년간 편도 6회를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