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 총 7회차 걸쳐 진행
지속적인 세미나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 관계 강화

미래에셋증권 분당WM은 오는 5월 8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분당WM은 오는 5월 8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미래에셋증권 분당WM은 오는 5월 8일까지 ‘2024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총 7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1번째 회차인 지난 13일에는 ‘미래에셋증권 대표 애널리스트에게 듣는 2024 주식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당사 대표 애널리스트인 서상영 상무가 시장상황에 따른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2번째 회차는 오는 20일에 진행되며 ‘천금 같은 내 퇴직금, 어떻게 관리할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연금계좌에서의 ETF운영, 세금·연금지급 등을 중점으로 해 효율적인 절세방법 강연을 진행한다.

3번째 회차는 27일에 진행되며 ‘2024년 채권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금리인하 시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채권투자 전략·채권 ETF 투자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4번째 회차인 4월 3일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허혁재 VIP솔루션팀 수석매니저가 ‘GTX신규 노선발표, 2024년 경기남부권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5번째 회차인 4월 18일에는 국민연금 강사를 초청해 ‘2024년 건강보험 이해와 절세전략’에 관한 주제로 진행되며 건강보험에 대해 폭넓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6번째 회차는 4월 24일에 열리며 미국주식을 주제로 해 2024년 한 해 글로벌 주식 전망과 미국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위해 △투자 AI가 요약한 종목은? △어닝콜 읽어주는 AI 등 투자에 참고할 만한 미래에셋증권 AI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월 8에는 ‘효과적인 HTS활용법’에 대한 주제로 HTS를 활용한 기업 분석 방법과 트레이딩 전략·주의사항 관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혁진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지점장은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분당WM 세미나홀(미라클홀)에서 개최되며 좌석 수가 제한된 관계로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