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단골 목표 건강 관리 위해 오는 4일까지 기획전 개최
총 100여 개 상품 판매… 닭가슴살·곤약밥·건기식 등 다양

새해 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 [사진=컬리]
새해 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 [사진=컬리]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2일 새해를 맞아 ‘새해 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컬리는 2일 이같은 소식을 알리며,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100여개의 식단 관리 상품들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새해 단골 목표인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과 각종 간편식, 샐러드, 건강 음료, 베이커리 등을 준비했다.

다채롭게 활용 가능한 두부와 고구마는 물론 손질이 필요 없는 ‘KF365’ 노르웨이 생연어, ‘만선’ 가자미살 등 원물도 다수 마련했다. 후기만 20만 건이 넘는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는 15% 할인 특가에, ‘탄단지’ 삼각주먹밥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영양소 보충에도 만점인 건강기능식품과 쉐이크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비브리브’의 꼬박꼬밥 제품은 건강한 식단 관리 식사가 가능한 단백질 쉐이크다. 초코, 고구마, 스윗콘, 흑임자 등 다양한 맛을 고르는 재미도 특징이다.

컬리 관계자는 “새해 목표로 건강 관리를 다짐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마켓컬리에서 준비한 다양한 저칼로리 제품들과 신선식품, 운동용품, 건기식 등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