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등 자동차 관련 기업, 여름 맞이 행사 진행
할인 판매·경품 제공 등 소비자 니즈 채워줄 구성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휴가철을 맞아 무료점검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휴가철을 맞아 무료점검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소비자경제=이창근 기자] 휴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차량 브랜드들 사이에서 직장인 휴가철 맞이 프로모션·이벤트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지난달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2023 여름맞이 캠페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여름철 집중 관리 항목인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배터리 등에 대한 무료 점검과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메르세데스 벤츠 엑세서리 컬렉션 샵은 여름 휴가철 고객들을 위해 선글라스·여행용 캐리어 등의 여름휴가 맞춤 상품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 자동차가 휴가철 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 자동차]
현대 자동차가 휴가철 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현대 자동차]

현대자동차, 캐스퍼와 휴가철 여행 이벤트 진행

현대 자동차가 자사의  SUV 차량 ‘캐스퍼’ 관련 휴가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 자동차는 지난 1일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이벤트 기간 내에 계약·견적 확인 등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 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에 캐스퍼 계약을 마친 고객들은  ▲여행의 정석  풀패키지 ▲여행의 정석 인기 품목 ▲캐스터 커스터마이징 캠핑 트렁크 등의 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중 진행될 예정이다.

캐스퍼 견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 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견적 과정 이후, 저장까지 마무리 헤야한다.

추가로 현대자동차는 이전에 캐스퍼 계약을 진행한 고객이더라도, 기존 계약을 해약할 필요 없이 기획전 대상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벤트는 1인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쉐보레 코리아가  ‘2023 SUMMER’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쉐보레]
쉐보레 코리아가 ‘2023 SUMMER’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쉐보레]

쉐보레, 여름 휴가철 맞아 100% 경품 당첨 행사 진행

쉐보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3 SUMMER’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쉐보레는 이벤트 기간동안 전시장에 방문해 상담·시승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를 통해 고객들은 아이스박스·텀블러·에코백 등 경품들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대리점별 선착순 고객 1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점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방문 전시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