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홈 서비스 5년 이상 사용 고객 500명 대상
경기 초청, 특별 시구·팬 사인회 참가 기회 제공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엘심동체 이벤트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의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엘심동체 이벤트를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소비자경제신문=김세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하고 오는 4월 27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LG트윈스 경기 관람권(1인 2매)과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당첨 고객 중 1명에게는 경기 시작 전 특별 시구 기회가 주어지며, 50명은 장기고객만을 위해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고객은 당일 중앙매표소 부근에 설치된 엘심동체 이벤트 전용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 및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LG트윈스 응원 수건과 경기장 내에서 교환할 수 있는 치킨·피자 쿠폰, 일회용 무릎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다.

엘심동체 이벤트 부스에서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체험존·LG트윈스 응원 피켓 제작 체험존·무너 머그컵/스팸 선물세트/유독 구독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트게임·무너와 LG트윈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하는 포토존 등이 운영된다. 현장 체험은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에 초청된 500명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장기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LG트윈스X무너 티셔츠(30명)·3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100명)·유독 1만원 할인쿠폰(1500명)·던킨 모바일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엘심동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4월 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장기고객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블로그 등 SNS에 이벤트 내용 공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레고랜드 단독 초청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 증정 이벤트 ▲홍삼·와인·식료품 증정 ‘한가위 이벤트’ ▲문화예술 관람권 증정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이번 야구 경기 초청행사는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로 장기고객 대상 설문에서 LG트윈스와 연계한 이벤트를 희망하는 응답이 많아 마련됐다. 오는 2분기에 LG유플러스는 캠핑장에 장기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가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