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 매장 9곳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고객 ‘검정보리 라떼 시리즈’ 등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월 1일부터 2주간 아이코스 직영 매장 9곳에서 일루마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달차컴퍼니의 검정보리 라떼 시리즈를 랜덤 제공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월 1일부터 2주간 아이코스 직영 매장 9곳에서 일루마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달차컴퍼니의 검정보리 라떼 시리즈를 랜덤 제공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카페인 없는 검정보리 커피를 만드는 달차컴퍼니와 손을 잡고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검정보리 라떼 시리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2월 1일부터 해당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리고, 이벤트 성사 배경에 양사 모두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더 나은 대안 제품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공유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아이코스 직영 매장 중 9곳(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센텀점, 판교점, 부천점, 남양주 현대점, 광주점)에서 진행되며, 검정보리 라떼와 검정보리 바닐라 라떼 두가지 음료 중 하나가 랜덤 제공된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일루마는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연기와 재가 없어 태우는 담배보다 더 나은 대안으로, 특히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어 성인 흡연자에게 더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달차컴퍼니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여러 이유로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카페인 없는 커피를 개발했다. 커피원두 대신 검정보리를,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를, 일반 우유 대신에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를 대폭 낮추었다.

정유찬 달차컴퍼니 대표는 “즐거운 경험을 더 나은 방식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생각하고 답을 찾아가는 것이 달차컴퍼니가 추구하는 가치다”면서 “아이코스 일루마 역시 더 나은 대안으로 소비자들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달차컴퍼니와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 역시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담배 연기와 재가 없고 블레이드와 청소 불편을 없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추구한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대안을 통해 세상을 바꿔 나가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해 필립모리스의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대한 진심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혔다.

이밖에도 한국필립모리스는 미디어 아티스트, 디자이너, 식음료 스타트업 등과 함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러한 사용자 경험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하는 공통의 브랜드 철학을 추구하는 브랜드 파트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기술’,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특장점과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린다는 방침이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