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프로그램·메디컬 스파에 풍성한 혜택 제공
투숙일 기준 14일 전 예약 시 1인 무료 및 추가 할인

위(WE)호텔 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웰니스 프로그램과 메디컬 스파,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위(WE)호텔 제주]
위(WE)호텔 제주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웰니스 프로그램과 메디컬 스파,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위(WE)호텔 제주]

[소비자경제=권찬욱 기자] 위(WE)호텔 제주(이하 WE호텔)이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조식 뷔페·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피트니스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WE호텔은 2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웰니스 프로그램과 메디컬 스파에 더해 조식 뷔페·칵테일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힐링 스테이 패키지의 혜택은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 카본 또는 하이드로 테라피 2인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칵테일 2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2연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 원권을 1회 제공한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은 ▲피톤치드 가득한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깨움 요가’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카밍’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크리스탈 싱잉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이 중 하나를 골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 전 정해진 시간대와 선착순 예약 현황을 잘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 밖에도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소독 냄새가 나지 않는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WE호텔 관계자는 “제주 한라산 청정 숲과 한라산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필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의 건강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