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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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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예약 날짜가 2주 이상 남았는대도, 50%만 환불해주는 에어비앤비

닉네임
최승욱
 
 
 
 
등록일
2024-03-18 16:12:17
조회수
311
 
 
첨부파일
 에어비앤비.jpg (270677 Byte)
3월 5일에 여행 일정이 생겨 에어비앤비 어플로 숙소를 예매했습니다.

여행 기간은 3월 30일이기에, 기간이 남아 어플로 다른 숙소를 둘러봤습니다.

그러던 중 3월 13일에 더 마음에 드는 숙소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기존 숙소를 취소하려 했더니,

결제금의 50%만 돌려준다 받을 수 있다네요.

에어비앤비 측에 문의해보니, 이건 정책이라 어쩔 수 없다는 답변만 돌아왔습니다.

기간이 급박해서 취소한 것도 아니고

해당 날짜보다 2주 이상 남았는대도,

50%만 환불해주는 것은 잘못된 정책인 것 같네요.
작성일:2024-03-18 16: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