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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재냉동된 아이스망고 판매 (쿠팡)

닉네임
이길수
 
 
 
 
등록일
2024-03-15 18:50:41
조회수
325
 
 
첨부파일
 KakaoTalk_20240315_182614785_01.jpg (214160 Byte)  /   KakaoTalk_20240315_182614785_02.jpg (238874 Byte)  /   KakaoTalk_20240315_182614785_03.jpg (161165 Byte)
3월12일 쿠팡을 통해 아이스망고 주문

3월13일 배송시작

3월14일 22시쯤 수령

아이스박스를 열고 제품을 뜯어보니 돌덩어리처럼 뭉쳐져 있음

내용을 보내 첨부된 사진과 같이 한덩어리째 뭉쳐져 있었음
아무리봐도 녹은상태에서 재냉동된 상품으로보여서 판매자에게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자연해동이라면서 환불을 거부함
내용물을 꺼내지 못한 상태로 사진을 찍은거라 잘못느낄수있지만 실제로 볼때는
내용물 망고가 녹아서 물 상태로 다시 얼려진것으로 보여짐
사람이 먹는 냉동과일을 마치 동물이 먹는 정도의 상태로 배송해버림.

판매자의 환불거부로 쿠팡측에 환불 및 항의 하였으나 판매자 환불거부라 자기들은 해줄수 있는것이 없다고함.
쿠팡은 무책임하고 판매자는 나몰라라하고 문자 발송후 연락이 안됨
작성일:2024-03-15 18:5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