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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해우소] 과도한 쇼핑을 요구하는 무신사 쿠폰

닉네임
이승훈
 
 
 
 
등록일
2024-02-13 18:04:13
조회수
435
 
 
-무신사에서 매월 4%, 7%, 10% 등 여러 쿠폰을 제공함

-그래서 구매할 셔츠 1벌과 바지 1벌을 장바구니에 담았음

-쿠폰을 적용하려 했는데, 일괄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제품마다 개별 쿠폰을 적용해야 했음.

-결국 셔츠와 바지 모두 할인 받기 위해선 쿠폰이 2장 필요한 상황임

-보통 쿠폰은 전체 금액에서 적용되는 데, 사용과 관련해 별다른 정보도 없음

-쿠폰 제공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려는 다크패턴과 유사
작성일:2024-02-13 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