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5성 서비스·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해암 하이드로’· ‘아쿠아 물광 테라피’ 중 하나 선택 가능

위(WE)호텔이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를 선보인다. [사진=위호텔]
위(WE)호텔이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를 선보인다. [사진=위호텔]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고품격 5성 서비스와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위(WE)호텔 제주(이하 WE호텔)이 천연 화산 암반수를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WE호텔은 15일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웰니스 & 스파 패키지’에 대해 소개했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1:2 해암 하이드로 또는 아쿠아물광테라피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미니바 4종과 함께 WE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위 힐링 위드 유 웰니스 프로그램을 2명에게 제공한다.

웰니스 & 스파 패키지는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 ‘해암 하이드로’나 스파 프로그램 ‘아쿠아 물광 테라피’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해암 하이드로는 WE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어머니의 품속을 형상화한 둥그런 돔과 은은한 불빛의 공간이 편안한 기운을 주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는 아쿠아 테라피로,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에 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는다.

아쿠아 물광 테라피는 청정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시스템이다. 수소의 방울로 피부를 맑게한 뒤, 모공 속 남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 솔루션을 공급한다. 단시간 내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필링 시술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사용하여 촉촉하고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야외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박으로 투숙하는 고객들은 비타민 주스 2잔과 조각 케이크를 제공받을 수 있다.

WE호텔 관계자는 “특별한 웰니스 및 스파 프로그램으로 건강해지고 힐링이 되는 진정한 치유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