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최대 90% 환율우대 및 푸짐한 경품 쿠폰 증정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KEB하나은행이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내 하나멤버스 앱에서 환전지갑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90% 환율우대는 물론 하나머니 특별 적립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스마트폰뱅킹 앱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의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증정 행사도 진행되어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을 추첨하여 1등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2등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행운상 3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및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도 면세점 적립 및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환율우대쿠폰을 이용해 영업점 창구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환전금액 미화 1불당 1하나머니를 적립해 드리는 행사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환전지갑 출시를 기념하고,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