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7% 할인 쿠폰 등 최저가 워터파크 이용권 및 총 471대 무료 시승 기회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소비자경제신문=임선영 기자] 위메프가 ‘대명 워터파크 이용권&현대자동차 추첨 시승권’을 단독 판매한다.

위메프가 ‘대명리조트x현대자동차 Festa’ 특가상품을 단독 판매하며 여름철 최저가 물놀이와 자동차 무료 렌털 시승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명리조트x현대자동차 Festa’ 상품은 여름 극성수기 시즌의 전국 대명리조트 9개 지점 워터파크 이용권과 현대자동차 싼타페, 벨로스터 등의 무료 시승 추첨권으로 구성된다.

특가상품 판매는 총 3차로 나눠 진행되며, 1차는 금일부터 23일까지 판매된다. 이어 2차는 이달 27일에서 30일까지, 3차는 8월 3일에서 6일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위메프가 제공하는 최대 17% 할인쿠폰 등을 통해 오션월드 2인 종일권 7만3870원, 천안 오션파크 2인 종일권 5만3120원 등 최저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시승권 추첨 이벤트에는 각 차수마다 157대, 총 471대의 차량이 준비돼 있다. 응모방법은 상품 구매 시 원하는 차량, 대여 장소 등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별도 유선 연락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대명리조트, 현대자동차와 함께 놀 거리와 이동 수단이 함께 구성된 특가 종합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풍성한 특가상품들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