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텍스처가 얇게 발려 강렬한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주는 고선명 립 틴트

[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강렬한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센슈얼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센슈얼 틴트'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센슈얼 틴트'는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되어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한다.
 
입술 모양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는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얇게 발리며, 그라데이션 립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센슈얼 틴트'는 여성들의 다양한 메이크업 욕구를 만족시킬 총 10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사선으로 날렵하게 표현한 바디와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헤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틴트’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