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핵심 유행 아이템으로 부상한 로브 제품 화려한 꽃무늬 패턴으로 선보여

(사진=LF)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LF 라푸마가 여름 패션을 완성할 ‘로브 라인’을 출시했다.

LF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올 여름 시즌 핵심 유행 아이템으로 부상한 로브 제품 라인을 출시하고 LF몰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밠혔다.

라푸마가 새롭게 출시하는 ‘로브 라인’은 시원하고 부드러운 착용감, 몸을 따라 흐르는 자연스러운 핏, 화려한 플라워 패턴,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일상의 멋스러운 캐주얼룩부터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바캉스 패션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전통적으로 ‘로브(Robe)’는 실내에서 입는 길고 느슨한 가운을 뜻했지만 휴양지에서 입는 비치웨어 가운으로 점차 의미가 확장되었다.

 최근에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일상에서도 로브의 영역이 크게 확대, 올 여름 패션을 완성할 필수 아이템으로 로브가 부상하고 있다. 

포인트 가디건의 형태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위에 걸치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비키니 혹은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해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형을 커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라푸마는 로브 라인 출시를 기념해 6월 11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로브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 및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로브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